목요모임! 목동 챗앤츄, 불족발닭발 얌얌

역시나 목요일, 챗츄타임이 돌아왔다. 
각자 오후 스케쥴 전에 챗앤츄에 하나, 둘씩 모여 샌드위치와 커피를 시켜 먹으며 조잘조잘.
오늘은 각자 약속이나 한 듯이, 햄치즈말고 다른 것들을 시켰다. 
나는 B.LT.E 샌드위치ㅎ 몰랐는데 라따뚜이 샌드위치가 있더라.. 다음번 갔을 때 시도해봐야지^,^

오늘은 아이들 수업하는 날이라, 정신없이 애들하고 놀아주며 수업을 하고 마무리를 하고있었다.
목요모임 멤버 중 한명인 친구가 일 끝내구 집에 오는 길이라며 저녁을 함께 먹자구 제안,
평소 가보고싶었던 불족발닭발집에 고고! 우리 둘다 닭발에 주먹밥이 땡겼다며~~
볏짚에 구웠다는 화끈한 무뼈닭발과, 무뼈닭발에 딸려나오는 주먹밥. 그리고 따로 시킨 슬러쉬쿨피스!
저 주먹밥을 조물거리는 야무진 손 끝을 보라~
여기서 제일 맛난건! 쿨피스쿨피스쿨피스! 와와 오랜만에 먹으니 넘 맛난다.
여름 내내 쿨피스 얼려먹을 내 모습이 그려지는 중...

챗앤츄는 워낙 마니 포스팅해서 생략하구~ 포스팅이 필요없엉 샌드위치 굿굿!!
불족발닭발집은 목동의 숨은 맛집인 것 같다. 조금 이른시간에 갔는데도 사람들이 옹기 종기 앉아 먹고있네~
닭볶음탕이 메인메뉴인 것 같아. 사람들이 많이 먹고있더라. 
신경질 날 정도의 매운 맛이 아니라 '아~매워!' 라고 할 정도의 매운 맛의 닭발이라 난 좋았어. 주먹밥에 딱딱.
담번엔 족발두 먹어보구 닭볶음탕! 꼭 먹어봐야지.

위치는 목동 현대백화점 건너편 새마을식당 건물 지하 1층. 무언가 매운 맛이 땡길때~! 들러보시길^,^

덧글

  • 2012/05/03 23:36 # 비공개

    비공개 덧글입니다.
  • 핀텔 2012/05/04 00:00 #

    저는 뼈있는 녀석?! 은... 못먹겠어요...ㅠㅠㅠㅠ 무뼈만!!!ㅎㅎ 마시써용용
  • 꿀자몽 2012/05/04 14:23 #

    슬러시 쿨피스 맛있겠어요오ㅠㅠ 아 얼마나 시원하고 달콤할까..
  • 핀텔 2012/05/04 19:46 #

    쿨피스가 진짜 장난아니에요!! 시간이 지나 조금 더 녹으면 아아아~~
※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.